계속 하향인 건 맞음.
최근에 왜 그토록 자주하던 매년 1번은 하던 한일전을 안 하는가? ..일본이랑 하면 100% 지기 때문임..이건 이미 유소년 부터 중고등부 축구에서 지난 10년간 한일전의 결과임..거기서 올라간 성인선수들 해보나 마나임.
고려대가 다 해먹고 있는데,,이넘들이 좀 생각이 있으면,, 조금 쉬었다가 해먹을 텐데...무식한 건지 생각이 없는 건지..계속 해 먹으려다 결국 대한민국의 적이 되었음..
한국 축구 계속 하향이라..어려움..축구는 몇 몇의 스타로만 되는 운동이 아님.. 그러다 고대 그만 좀 해 먹어야 하는데 끝까지 해 먹으려다 ...작살남...
대책이 없다고 봐야함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