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리저래 굴러 다니는 램을 맞춰 끼우다 보니, 손에 들어온 것이 AMD value edition 4G DDR3 10600. 그런데 이 녀석이 쉽게 문을 열어주지 않는다. 몇 대의 컴에서 테스트 결과 정상동작을 할 때가 있고, 부팅 초반에 삐~ 소리와 함께 그렇게 멈춰 있는 경우도 있다. HP 계열에서는 잘 돌아가는 것 같고 삼성컴에서는 거부다..삼성이 메모리 만드는 회사라 그런가..암튼 거부다.